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테이션3

ps3 헤비레인(heavy rain)


요즘 살까말까 하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재미있겠다!! 보다는 특이할거 입니다!!!

게임이라는건 간접 경험이란게 참 매력적인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RPG보다는 전쟁게임을 좋아하는데 하고 있으면 푹 빠져들어서 제가 꼭 그게임 환경에서 진짜 싸우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성격상 1~2시간 이상은 못하지만, 저한테 게임기란 참 유용한거 같네요....
xbox360도 있지만,개인적으로 ps3가 더 좋습니다.특이한 게임도 있고 해서
헤비레인 소개를 하겠습니다.
메인화면입니다.
별다른 특색은 없지만.한글이 나오다는게 좋은 화면입니다.

저는 잘 모르는 회사지만,
유명해질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게임화면입니다.
영화같은 화면과 구성으로 컨트롤러의 조작도 그렇고 초반에 새로움이라는 즐거움을 줄거 같네요...

보너스사진입니다.^^
게임에 나오는 그냥 샤워 장면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예약판이 벌써 다 팔려버려서 파는곳을 열심히 찾고 있는중입니다.
이게임은 형사가 되어보는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ps3가 있으신분들이라면 저와 친구도 하시고 이게임도 같이 해 보면 좋을듯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3'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3]모던 워페어2  (0) 2010.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