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일 매일 즐럽게 지내게 되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살다보면 이런저런 문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근데, 제 경험으로는 문제가 있든 없든 웃으려고 노력하는게 큰 도움이 되고 원하는데로 이루어지는거 같아요
제가 그렇게 하고 있고 또 그렇네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 점 세상에 대해 알아가는게 너무나 좋습니다.^^
다른분들은 고등학교로 돌아가고 싶다는 이야기도 하시고 하지만,
저는 지금 이대로가 너무나 행복합니다.^^
제 겉모습도 마음에 들고.....(제 만족감입니다....혼자서..)
다만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나이들어간다는건 울적해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좀 더 힘을 내고 꼭 즐거운 추억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 싶습니다.
여러분들도 다같이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