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랜드 카니발 + 크라제버거 + 누룽지 삼계탕

그랜드 카니발을 샀습니다.
아직 한달도 되기전이네요^^

깨끗한 모습으로 언제나 같이 다닐수 있는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원래는 카니발에 대해 별로 좋다는 생각을 않했었는데 사고 보니 좋은듯 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겨서 너무 기쁘고 잘 산거 같아요^^


크라제 다들 알고 계시죠??
코엑스에 오랜만에 놀러가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마티스인가하고 후렌치 후라이 한 6년전에 처음 크라제 버거를 접했었는데.....
코엑스도 예전보다는 많이 오래된듯한 느낌이 드네요^^


시흥쪽에 있는 누룽지 삼계탕입니다.
음....맛도 좋고 무엇보다 이것저것 들어 있어서 몸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계속 놀고 있는데
좋은것만 먹고 다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