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매처들 모임


오랬동안 알던분들과 모임을 갖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많은것을 생각하게 해주는 시간이었네요...

크게 나누어서 화장품을 하시는분들,
생활용품 제조 판매
해외 화장품 유통
의류
땡처리하는 제품들
특판
폐쇄몰관련 유통등등

다양한 업종에 종사하는분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다들 잘된다는분이 별로 않계시는듯합니다.
오래 알던분들이다 보니 거짓말 할것도 없고,

좋은일들이 있으면 우리끼리 같이 해보자고 모이는편인데 각자 기대치에는 못 미치는 요즘인거 같네요.
저 같은 경우는 기대치가 높은것도 아니고 그냥그냥 만족하면서 살아가는 편이라 크게 힘들거나 그런건 없습니다...ㅋㅋ
전 소인배라~~~

환율 걱정을 굉장히 많이들 하시네요..
저도 외국에 제품을 보내고 있기도 하다 보니 환율이란 놈을 잘 보는편인데,
천안함에 북한의 위협등 다양하게 어려운거 같네요^^

빨리 안정을 좀 찾아야할텐데....
하루하루에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있지만, 너무 휘들리지 마시고 건승들 하시길 바랍니다.^^